물물교환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학창 시절 해볼까 하다가 까먹고 있었던 프로젝트를 시작하려 합니다. 순전히 내 삶에 또 하나의 재미와 목표를 만드려고 합니다.

 물물교환 프로젝트

제가 처음으로 생각한 아이디어는 아닙니다. 워낙 오래전에 봤던 기사라 2010년도에 나온 아래의 기사가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물물교환의 황제' 헌 휴대전화로 포르셰 탄 美고등학생(기사링크)
아이디어는 간단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물건 하나를 다른 이가 가지고 있는 물건과 바꿉니다. 이 바꾼 물건을 가지고 또 다른 물건과 바꿉니다. 이런 식으로 물건을 바꾸면서 그 내용을 기록하려 합니다.
물물교환기록 : http://goo.gl/XQ7w7

 아마 제 주변 지인들과 바꾸게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 첫번째 물건을 공개 합니다. 

ZENIS 갤럭시 S2용 거치대(ZD500)

 대략 가격은 새 제품은 4천원 정도 합니다. 이것을 일단 다른 제품과 바꾸려 합니다. 제품의 상태는 나름양호 합니다. 생활기스가 있는 정도입니다. 마이크로UBS 케이블은 포함되어 있지 않고 순 거치대만 교환하려 합니다.


 제 지인이 아니어도 교환 가능합니다. 서울, 과천은 시간 맞춰서 갈수 있을것 같습니다. 지방이면 제가 먼저 택배 보내겠습니다. 지금 당장은 미약하겠지만, 조금씩 진척되다 보면 좀더 재미난 프로젝트가 될수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
2012. 2. 9
첫 교환이 이루어졌습니다.
같은 부서에 있는 대리님께서 물물교환에 응해주셨습니다. 대리님이 교환해 주신 물건은 "타이머 콘센트"입니다. 한 눈금당 15분의 시간 간격으로 전원을 켜고 끌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면 이해가 쉬울꺼라고 생각됩니다.

타이머 콘센트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
2012. 2. 10
두 번째 교환이 이루어졌습니다. 옆 부서의 과장님 응해주셨습니다. 너무 비싼 것을 주신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과장님 감사합니다. 의외로 진행이 잘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난은 회사 외부분과 교환을 해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