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파인뷰 CR-200HD 개봉기

 차량보험이 만기가 되어 재계약을 하게 되었다. 이때, 차량에 블랙박스를 장착할 경우, 보험료가 5%가 할인된다고 하여 블랙박스를 구입하게 되었다. 보험을 이미 가입한 사람도 블랙박스를 장착하면 이미 낸 보험료에서 할인이 가능하니 꼭 보험사에 문의해 보길 바란다.

 파인드라이브의 파인뷰 CR-200HD는 2010년 10월경에 출시된 제품이다. 2년 가까이 지난 제품을 구입하게된 이유는 화질과 자동주차모드 지원이다. 지금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제품에 비해 화질이 더 우수하고 자동으로 주차모드가 지원된다고 해서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다.

제품정보 : http://www.finevu.com/product/cr-200hd/cr-200hd.jsp
 파인뷰 CH-200HD 개봉 사진을 보자.

시가잭 연결 전원선과 영상 케이블 등이 함께 있다. 이전에 사용하던 마이크로 USB케이블을 이용해서 PC에 연결했더니, PC에서 인식을 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었다. 상자에 동봉된 UBS케이블을 이용해서 PC에 연결을 해서 제품의 정상여부를 바로 알수 있다. 같은 마이크로 UBS케이블인데 어떤 차이가 있는지 모르겠다.

 종이컵과 비교해본 CR-200HD의 크기다. 크기가 그렇게 문제가 될 정도로 큰것 같진 않다. 다만, 룸미러 앞쪽에 장착을 하려고 했을때, 공간이 날지 의문이다.

 거치대를 연결했을 때의 모습이다. 블랙박스와 거치대를 쉽게 분리 할 수 있고, 거치대의 상단부가 구형이라서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 아래쪽에 삼각대에서 볼수 있는 고정구멍이 있다.

 위 소캣은 차량의 상시전원을 이용하기 위해 별도로 구매한 것이다. CR-200H의 시가잭에는 전압을 측정해서 특정 전압이하로 떨어지면 전류를 차단하는 기능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별도의 상시전원 장치를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파인뷰 CR-200HD의 개봉기를 마무리 한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