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dget Spinner EEIEER, 알리에서 구입한 피젯스피너

 얼마전 미국과 유럽을 여행할 일이 있어 잠시 다녀온 적이 있다. 이때, 많은 아이들이 한손에 어떤 작은 아이템을 가지고 다녔다. 뭔가 빙빙빙 돌아가는게 저게 뭔가 하는 생각을 하다가 귀국을 했다. 우연히 알리를 뒤지다가 그것이 "피젯스피너"라는 장난감이었다. 나온지는 오래 되었는데, 미국/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저게 뭘까 하는 맘에 하나 구입해 보았다.

Fidget Spinner EEIEER : https://www.aliexpress.com/item/Fidget-Spinner-EEIEER-Hand-Spinner-High-Speed-R188-Bearing-Spinner-Titanium-Alloy-Toy-Anxiety-Stress-Adults/32810896320.html?spm=a2g0s.8937420.0.0.ZRurAp
 2017년 7월 현재 15달러 정도 한다. 구입한지 2주가 안되어서 도착해서 간단한 이미지 사진을 올려본다. 비싼 가격은 아닌데, 플라스틱 제품에 비해서 마감이 확실히 좋다.

  오래사용하면 베어링이 나가는지 추가 베어링과 드라이버도 하나 준다.  실제 돌아가는 모습을 간단히 보자. 세게 돌리면 너무 오래 돌아서 살살 돌려보았다. 소음은 아주 약하게 있다.
 텔레비전 보면서 가끔 돌리는데, 하나 정도는 있어도 좋을것 같다. 손을 이래 저래 돌리면 가속이 붙어서 시간 때우기에는 좋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