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큐브, 구글의 서비스에 녹아들다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려고 로그인을 했는데, 텍스트큐브가 바뀌었다. 구글의 서비스 체계에 흡수된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며칠 전 드디어 통합이 이루어진 것 같다. 구글 코리아의 독자적 작품 중에 가장 가시적 성과가 아닐까 싶다. 사실, 한국 메인페이지 디자인, 한글화 작업을 제외하면 일반 누리꾼이 느끼기엔 유일한 구글 코리아의 작품이 아닐까 한다.


구글ID로 로그인 할 수 있다.

Textcube.com을 이용하는 유저로서 Textcube.com의 발전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덫붙임. 구글이 한 포인트 더 추가했다.

  MSGoogle
Naver
Daum
Nate
 검색 
 ○ ○ 
 메일    
 일정
    
 메신저   
 뉴스 


 지도    
 문서저장    
 카페    
블로그 
  
RSS리더  
 
이미지 저장
   
2009 내가 이용하는 웹서비스

※ 네이버 블로그 항목에서 지칭한 것은 미투데이이다.

7 개의 댓글

trackback from: withover의 생각
텍스트큐브, 구글의 서비스에 녹아들다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려고 로그인을 했는데, 텍스트큐브가 바뀌었다. 구글의 로그인 체계에 흡수된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며칠 전에 드디어 통합이 이루어진 것 같다. 구글 코리아의 독자적 작품중에 가장 가시적 성과가 아닐까 싶..

Reply

나왔다가가용....

Reply

trackback from: 블로그 만들기
배경 블로그 이미지 메뉴 타이틀

Reply

trackback from: [블로그] AdSmart 수익 지금 (09.07.10)
지금까지 누적 블로그 수익은 계속 쌓여가고 있었지만 아직 지급된 수익금은 프레스 블로그나 파워블로그 같은 것 뿐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통장을 조회해보니 왼 돈이 들어와 있더군요. 바로 AdSmart에서 지급해 준거더군요. AdSmart는 수익금은 적음에도 자동 지급이 되고 다른 사이트처럼 얼마 이상이 되어야 지급해주는것이 없으므로 10원만 있어도 자동 지급을 해줍니다.

Reply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
텍스트큐브닷컴 클로즈드 베타 서비스 입니다. 내용을 다 읽으신 이후에는 삭제하셔도 됩니다. 텍스트큐브의 멋진 기능들을 살짝 소개해 드립니다. 보다 쉽고 편리하게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1. 글쓰기 메뉴가 깔끔하게 정리 되었습니다. 2. 멀티미디어 첨부위자드를 도입했습니다. 3. 글쓰기 도중에 자료를 검색하여 본문에 삽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외부자료 검색하여 붙여넣기는 추후지원) 블로그끼리 서로 연결됩니다. 관심있는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

Reply

trackback from: Ggabi's Textyle
Ggabi's Textyle 더 좋은 글쓰기를 위해 어떤 도움이 필요할까요? 더 쉬운 글쓰기를 위해서는요? 텍스타일은 "더 좋은 글을 더 쉽게 쓰고싶다"는 욕구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만약 지금 여러분 곁에 좋은 글쓰기 선생님을 둘 수 없다면 텍스타일을 선택한 것은 무척 고무적인 일입니다. 텍스타일의 글쓰기 도구는 조금 특별 하거든요. ^^ 함께 만나 보시죠! 글감 수집기를 설치해 보세요! 좋은 글에는 항상 참조와 인용이 따릅니다. 글감 수집기는 좋..

Reply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닷컴으로 이사 하였다.
티스토리에서 텍스트큐브닷컴으로 이사를 하였다. 이사한 직후 집들이 포스팅을 하려고 했으나 이런저런 사정으로 미루다 보니 이제서야 쓰게 되었다. 텍스트큐브닷컴으로 이사하게 된 계기는 기존의 텍스트큐브(설치형)와 티스토리에서의 댓글의 부재였다. 몇시간 공들여 글을써도 아무런 댓글이 달리지 않는 허무함!! 블로거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Koreasoul 님의 낚시(?) : 텍스트큐브 닷컴으로 오이소~오이소! 이 와중에 텍스트큐브닷컴으로 이사오..

Reply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