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맛집, 조선식당

 미각이 예민하거나 주위환경에 영향을 크게 받는 성격이 아니기에, 주면 주는데로 먹고 가자면 가자는데로 행동하는 편이다. 생활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올리는 포스팅 주제가 맛집인데, 나는 맛집 포스팅을 잘 하지 않는다. 어디가 맛집인지 잘 모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내가 가장 잘한다고 생각되었던 프로그래밍에 관한 글을 주로 올렸다. 하지만 IT에 관한 글만을 올리는 블로그는 아니다. 그 시기에 내가 관심이 있어하는 분야의 글을 주로 올리는 편이다. 이러던중 요즘 여자친구와 자주 가는 맛집이 생겨서 아주 간단히 포스팅을 해보고자 한다.
위치 : 대학로 1번출구로 나와서 2번출구 방향으로 가다보면 왼편에 조선식당 입구 있음
다음지도로 위치 보기 : http://dmaps.kr/pzgu
 식당의 분위기는 일반 한식집과는 달리 매우 깔끔하다. 대학로에 위치해서인지 커피숍에 가깝게 느껴진다. 조용히 밥먹기에 딱 좋은것 같다.
 내가 주로 돼지 직화구이를 주로 먹는다. 8천원 정도하는데, 맛이 괜찮다. 기본반찬은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다.
 그리고 된장찌개도 살짝 진한 맛으로 괜찮다. 둘이 가서 식사용으로 막기엔 이 두가지 메뉴가 딱인것 같다.
 4명정도 온 사람들은 불고기전골을 많이 먹는것 같다. 낙지 비빕밥도 맛있게 한다. 조용하게 깔끔한 한식을 먹고자 한다면 추천하는 식당이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