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M325 무선마우스 : http://www.logitech.com/ko-kr/product/wireless-mouse-m325
3만원 미만의 가격으로 노트북용으로 간편하게 사용하기에 적합한 크기를 가지고 있는것 같아서 구입했다.
스크롤했을 때, 조금 날카로운 소리가 난다. 휠스크롤의 정확도는 스컬프트 마우스에 비해 조금 떨어지는 것같기도 하다. 휠을 좌우로 미는것을 통해 웹페이지를 이동할 수도 있다. 검지를 통해서 이동하는 것이 조금 불편했다.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좀 걸릴것 같다.
가장 왼쪽이 M325이고, 가운데가 거의 10년째 사용하고 있는 로지텍 마우스다. 오른쪽이 있는 마우스가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트 마우스다. 노트북용 마우스는 사용감도는 떨어지지만 이동하면서 짧게 사용하기엔 조금 작은 크기도 괜찮은것 같다.
왼쪽이 M325 모델이다. 오른쪽이 10년째 사용하고 있는 구형 로지텍 마우스다.
조금 큰 이미지를 보자.
마우스를 잡았을 때의 모습이다. 남자가 사용하기엔 조금 작은 느낌이지만 잠깐동안 사용하는 노트북용 마우스론 괜찮다. 일반 마우스에 비해서 떨어지는 느낌이지만 다른 노트북용마우스에 비해선 매우 괜찮은 감도였다.
3만원 미만의 저렴한 가격의 노트북 무선마우스를 찾고 있다면 로지텍 M325 무선마우스도 괜찮은 선택인것 같다. 얼마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상당히 만족스럽다.
로지텍 M325 무선마우스 사용기 끝~!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