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UCrew 모집, 윈도우 8.1을 미리 체험하자

[구글+의 자동 사진올리기 기능을 이용해 블로그에 이미지를 첨부하였다. 앨범 정리차원에서 iOS관련 스샷 파일을 지웠더니, 블로그에 적용된 파일도 삭제가 되어 버렸다. 이에 글의 중간 내용을 삭제 합니다.]

Microsoft 에서 Windows 8.1 태블릿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MS UCrew를 모집하고 있다. "Work, Play, Study"분야에서 Windows 8.1을 활용할 수 있는 영역을 찾아서 찾길 원한다면 지원해보자.
MS UCrew 모집 : https://www.facebook.com/windowsucrewkorea/app_151957194961827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를 참고하자.

Misson 1. Windows 8.1 태블릿 활용법
 나는 직장인이다. 하루의 12시간 정도를 사무실에서 보낸다. 이에, 나의 PC사용시간의 대부분은 사무실이다. 하지만 차단된 내부 네트워크로 인해서 제대로된 인터넷 사용을 하지 못하고 있다. 이에 Windows 8.1 타블렛을 수령하게 된다면, 외부네트워크를 통한 인터넷 활용을 마음껏 해보고 싶다. 그중에 첫번째가, MS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SkyDrive 서비스다. 
SkyDrive : https://skydrive.live.com/
구글 클라우드, 드롭박스 등과 서비스를 비교해서, Windows 8.1과 SkyDrive가 만났을 때 어떤 시너지를 가질지 활용해보고 싶다. 문서작성, 특히 OneNote를 다시 한 번 주메모 프로그램으로 한 번 사용해 볼 것이다.

Misson 2. Windows 8.1 태블릿 체험 활동 아이디어
 회의를 많이 한다. 메모해야할 내용이 많다. 정리해야할 내용이 많다. 이런 상황에서 Windows 8.1 테블릿을 가지고 다니면서 회의를 효율적으로 하고 이에 파생된 자료를 쉽게 정리하는 모습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고 싶다. 
 많은 회사의 네트워크가 외부 인터넷 망과 차단되어 있다. 차단된 내부 네트워크를 대신해서 외부 인터넷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었으면 한다.

 아직 Windows 8.1 이 어떤 모습인지 아직 알지 못하지만, 그동안 MS Windows는 우리의 삶에 큰 영향을 미쳐왔다. PC에 이어서 테블릿 영역으로 들어온 MS Windows가 어떤 모습으로 사뭇 궁금하다.